추천하는 토끼의 공간

추천/노래

화창한 날 ☀️ 드라이브 할 때 듣기 좋은 신나는 노래 playlist 😎

추천하는 토끼 2021. 6. 5.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천하는 토끼입니다 🐰
오늘은 하루종일 날씨가 좋네요
놀러가기 딱 좋은 주말 !
드라이브하면서 듣기 좋은 노래
6곡 추천해드릴게요 ♡


 

Dun Dun Dance - 오마이걸



1위도 했던 오마이걸의 가장 최근곡 !
여름에 알맞게 청량하고 시원한 노래에요 ㅎㅎ
이 곡을 듣고 있으면 내적댄스 흥 폭발
드라이브 할때 흥내기 딱 좋은 노래 ♡




 

Juice - Lizzo



경쾌한 멜로디에 펑키한 음색까지 😆
가사도 정말 자존감 뿜뿜 시켜주는 :)
이 노래 들으면 자신감 생겨서
갑자기 어딘가로 훌쩍
여행가고싶게 만드는 노래


 


 

하이힐 - 브레이브걸스



역주행 갑 브레이브걸스의 또 다른 명곡 !!
가사가 아주 조금 구시대적인(?)
부분이 있지만 정말 신나는 bb
여름에 듣기 너무 좋은 곡이다
행사장이나 축제에서 틀면 좋을 곡
메인보컬의 시원한 고음이 잘 드러난 곡
속이 뻥 뚫리는 노래 😆👍🏻
이 곡도 여름에 역주행하길 바란다 :)


 


 

상상더하기 - 라붐



예전부터 걸그룹 숨겨진 명곡이라고
참 많이 언급되었던 곡 !! 😊
봄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노래라
요즘 또 차트인 했다 안했다 하더라구요 ㅎㅎ
봄과 여름 낮에 놀러갈때 듣기 딱 좋은 곡 !!


 

Holiday - Little Mix



드라이브를 낮에만 하는 것은 아니니까
해질녘 딱 듣기 좋은 노래 추천 !
멜로디가 잔잔하면서 흥도 나는 ~~
여행의 마지막에 듣기 좋은 곡 🌆
여행을 끝내고 집에 돌아갈 때 듣기 좋은 노래
지친 일상 속 휴일이 필요할 때, 휴가가 필요할 때
훌쩍 떠나고 싶을 때 듣기 좋다


 


 

Ride - SOLE (쏠)



이거 들으면 바로 한강 놀러가고 싶다
친구에게 연락하고 싶어지는 노래 🤙🏻
바로 피크닉 떠나야 할 듯한
드라이브 할 때 듣기 좋은 명곡
딱 여름 놀러갈 때 듣기 좋은 곡 :)

 




시작된 여름 !
시원하고 간단하게 드라이브 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쉬어가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
이상 추천하는 토끼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