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는 토끼의 공간

추천/노래

비 오는 날 장마철 듣기좋은 한국노래추천 (나의 찐 playlist ♬)

추천하는 토끼 2021. 5. 16. 23:27
반응형

 

 


머지 않은 장마철 ☔️
어제 오늘 하루종일 비가 내려서
집콕하면서 감성적으로 보낼 수 있었던 주말이었네요
그런 이유로 오늘의 추천 playlist ♪♬
비 오는 풍경을 바라보며 감성을 촉촉하게 만들어줄 노래




 

하루종일 비가 내렸어 - 디아 👍🏻




오늘의 주제에서 가장 먼저 떠오른 노래 !!
2010년에 발매된 노래인데
멜로디도 가사도 절절하니 좋습니다
제가 사실 조금 슬픈 노래를 좋아하는 편이라 ㅎㅎ
비오면 항상 무한반복하게 되는 아는 사람만 아는 노래 bb
개인적으로 꼭 비오는 날
역주행 하면 좋을 것 같은 노래입니다 :) 🙏🏻

 

비범벅 (Feat. 범키) - 버벌진트




비 오는데 너무 처질 수만은 없다!! 할 때 듣는 노래
2013년도 노랜데 옛날노래로 안 느껴지는 ....!
여전히 랩은 쫀득 + 보컬은 그루브한 음악

 

봄비 - 장범준



제목부터 봄비 지금 듣기 딱 좋은 곡 😉
이 곡은 장마철에 들은 노래는 아니고
봄에 가끔 비 가볍게 올때?
장범준씨 노래는 다 왜이리 좋은 걸까요...♡

 

비가 오는 날엔 - 비스트 (하이라이트)


구 비스트 현 하이라이트의 명곡이죠!!
지금도 비오는 날이면 가끔 듣곤 하는데
그때마다 가사와 노래의 분위기에 과몰입 하게 되는...ㅎㅎ
여전히 너무 좋은 띵곡 bb

 

 

장마 - 정인


한때 백예린씨 버전에 푹 빠져 듣다가
결국에 원곡으로 돌아오게 된 마성의 정인씨 노래 ㅎㅎ
역시 감성적인 노래로는 옛날감성이 짱이쥬


 



이상 더 추천해줄 비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가 많으니
비가 오는 날 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추천하는 토끼였습니다 🐰

 

반응형